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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ORCEM

We are fueled by fast speed and quality, providing the most reliable marine solutions.

보트 구조 및 제원 특징

보트 구조 및 제원 특징

img
구조
1점지지 활주형 보트
구분
선저는 선저 계단부 차인라인 엣지로 구성
전장
2,770mm(소프트바우 제외)
전폭
1,320mm
중량
74.5kg
최고 속도
75km/h 이상
모터의 제원 및 특징

보트 구조 및 제원 특징

기관형식
아웃보드 선외기형모터
기관형식
1점지지 활주형 보트
추진방식
선저는 선저 계단부 차인라인 엣지로 구성
실린더 용적 및 최대출력
2,770mm(소프트바우 제외)
최고속도 및 최대 회전수(분당)
1,320mm
모터의 중량
45kg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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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UR BUSINESS

당사는 1998년 A1산업 창업이래 현재 포스엠에 이르기까지 경정용 모터보트를 개발, 생산하고 있습니다.

현재 사용중인 경정 경주용 모터보트는 당사의 자체 기술로 100% 국산화 된 제품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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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DUCTS GALLERY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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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DUCTS

㈜포스엠의 경정용 선체 및 모터는 순발력과 응답성 및 직선 항주 시 가속성과 직진성 등을 고려하여 선수의 기량을 안전하고 민첩하게 발휘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.

보트 구조 및 제원 특징

보트 구조 및 제원 특징

img
구조
1점지지 활주형 보트
구분
선저는 선저 계단부 차인라인 엣지로 구성
전장
2,770mm(소프트바우 제외)
전폭
1,320mm
중량
74.5kg
최고 속도
75km/h 이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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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터의 제원 및 특징

보트 구조 및 제원 특징

기관형식
아웃보드 선외기형모터
기관형식
1점지지 활주형 보트
추진방식
선저는 선저 계단부 차인라인 엣지로 구성
실린더 용적 및 최대출력
2,770mm(소프트바우 제외)
최고속도 및 최대 회전수(분당)
1,320mm
모터의 중량
45k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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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술 부문(보트의 성능 및 기능)

최고 선속 유지 및직진 안정성 확보

실전 테스트 통해 최적의 무게중심점 확보, 선저핀 크기 및
최적위치 선정

선회 시 안정성확보

많은 실전 경험을 통해 얻어진 선저형상 및 각도 최적화, 적절한 스텝위치를 확보하여 항주 시 선수부분 묻힘 현상 최소화

모터ㆍ선체 균형에따른 최적의 성능

모터 중량과 선체 형상이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, 모터설치 시 모터와 보트의 균형에 따른 최적성능 가능

선수의 안전을 위한장치 구성

콕피트를 한국선수의 체형을 고려, 더 깊게 하여 항주 시 안정성을 확보하는 구조로써 카울, 소프트 바우, 사이드 펜더, 거널 쿠션 고무 및 낙수바지고무 장착

최적의 모드구조

모터의 진동과 충격 및 슬래밍 등으로부터 충분히 견딜 수 있는 견고한 구조

CONTACT

양평 본사

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충신로 269

충주 1공장

충청북도 충주시 대소원면 영평리 771

충주 2공장

충청북도 충주시 대소원면 완오리 1091